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

고객센터

게시판 상세
제목 A/S는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BCBG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2-24 15:32:3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86

[A/S 진행 절차 안내]


1. 고객센터 전화문의 ( 02-3429-1333 )

2. A/S센터 담당자가 문의 내용 확인 후 수선 가능 여부, 수선 방법, 수선 비용 등을 회신

3. 수선하실 상품 택배 이용 본사 발송

4. 수선 완료 후 고객님께 발송


* 품목 및 상품의 특성에 따라 A/S 신청이 불가하거나, 필요한 원단 또는 부자재 확보가 안되어, A/S가 어려울 수 있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.

* A/S 관련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, 실 검수 후 A/S 불가 사유로 반송시에는 당사에서 택배비를 부담하게 됩니다.

* A/S 비용은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진행이 되고, 고객님이 직접 본사 지정 계좌로 입금하셔야 합니다.


* 수선 불가 항목

사이즈 수선(기장 늘림, 줄임)

디자인 변경 수선

염색(원단 및 가죽염색 불가)

오염 제거 및 세탁 서비스

판갈이 (원판 원단 교체)

원자재 및 부자재 심하게 훼손된 경우에는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자사 규정 이외의 수선 요청 건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합니다.

기타 자세한 내용은 BCBG 온라인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