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A/S 진행 절차 안내]
1. 고객센터 전화문의 ( 02-3429-1333 )
2. A/S센터 담당자가 문의 내용 확인 후 수선 가능 여부, 수선 방법, 수선 비용 등을 회신
3. 수선하실 상품 택배 이용 본사 발송
4. 수선 완료 후 고객님께 발송
* 품목 및 상품의 특성에 따라 A/S 신청이 불가하거나, 필요한 원단 또는 부자재 확보가 안되어, A/S가 어려울 수 있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.
* A/S 관련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, 실 검수 후 A/S 불가 사유로 반송시에는 당사에서 택배비를 부담하게 됩니다.
* A/S 비용은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진행이 되고, 고객님이 직접 본사 지정 계좌로 입금하셔야 합니다.
* 수선 불가 항목
사이즈 수선(기장 늘림, 줄임)
디자인 변경 수선
염색(원단 및 가죽염색 불가)
오염 제거 및 세탁 서비스
판갈이 (원판 원단 교체)
원자재 및 부자재 심하게 훼손된 경우에는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자사 규정 이외의 수선 요청 건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합니다.
기타 자세한 내용은 BCBG 온라인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